본문 바로가기

그리드 스위치/이용 약관

이용 약관


1.소프트웨어 저작권

① 소프트웨어와 관련한 모든 권리는 제작자에게 있습니다.
② 이용자는 소프트웨어를 보유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의 허가를 받은 것에 불과합니다.
③ 소프트웨어는 대한민국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

 2. 사용권 허가

① 제작자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는 비독점적 개인용 라이센스를 사용자에게 허가합니다.
② 이용자는 자신이 소유 또는 대여하거나 기타의 방식으로 관리하고 있는 컴퓨터에서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③ 소프트웨어 이용시 여러 사람이 사용하는 컴퓨터를 사용함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피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④ 그리드 스위치는 이용자의 비상업적 용도로 사용 및 배포 할 수 있습니다.

3. 사용 제한

① 사용자는 그리드 스위치의 소프트웨어 또는 관련 문서를 수정, 번역, 역컴파일, 역엔지니어링 또는 기타 변형물을 만들 수 없습니다.
② 사용자는 제작자의 동의 없이 소프트웨어를 재배포할 수 있으나 어떠한 이유에서든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해서 안되며 반드시 설치 파일 형태로 변형 없이 배포되어야 합니다.

4. 보증 및 책임

① 이용자의 컴퓨터에서 작동할 때 방해를 받지 않는다거나 소프트웨어 작동에 아무런 오류가 없거나 안전하다는 보장을 하지 않습니다.
② 기타 소프트웨어와 마찬가지로 소프트웨어 사양에 따라 다르게 동작하거나 예상치 못한 중단을 유발할 수 있는 오류를 포함하고 있을 수 있으며, 그에 따른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5. 계약 종료

사용자가 본 사용권 계약의 약관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이 사용권 계약은 종료됩니다.